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클래식 밀크 티'를 출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스타벅스가 한 해 동안 연구하고 개발한 제품으로, 티바나 블랙 티의 진한 맛과 향을 강조하며 부드러운 우유와 크림의 조화로 풍성한 바디감을 선보인다.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스타벅스는 론칭 기간 동안 클래식 밀크 티 구매 시 별 3개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클래식 밀크 티 보틀'이라는 외부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전용 보틀도 출시된다. 해당 보틀은 500ml 분량의 음료를 담을 수 있으며,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