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전지적-참견-시점]-264화-민우혁-풍자
MBC-[전지적-참견-시점]-264화-민우혁-풍자

반응형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64회에서는 민우혁의 일본 단독 팬미팅과 풍자, 대영 부원장의 다이어트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민우혁은 이세미와 매니저와 함께 소고기 무한 먹방에 도전했습니다. 민우혁이 강력 추천한 식당에서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맛보며 참견인들까지 군침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민우혁은 야구 은퇴 후에 방문한 일본에서 연예인 야구단과 도쿄돔에서 경기를 한 경험을 공유했고, 민우혁과 이세미의 애틋한 연애 이야기도 밝혔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핫한 '곰 다이어트'에 도전한 풍자와 대영 부원장의 이야기도 다루어졌습니다. 두 사람은 PT샵에서 다이어트 측정을 하게 되고, 대영 부원장은 하체 힘을 이용해 풍자 들기에 도전하며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스피닝 운동과 효소 찜질도 체험하며 다양한 표정과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풍자와 대영 부원장은 '곰 다이어트'를 마무리하기 위해 식사를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청률에서도 성공을 거두어 2049 시청률에서 1위를 차지하고 수도권 가구 시청률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플러팅 장인 덱스와 일일 매니저 에이전트 H가 출연하여 브로맨스를 선보이고, 여신 권은비의 일상과 몸매 관리 비법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MBC-[전지적-참견-시점]-264화-풍자-곰-다이어트
MBC-[전지적-참견-시점]-264화-풍자-곰-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