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net '퀸덤퍼즐'의 세미 파이널 무대는 점점 더 화끈한 열기를 더해가며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멤버 21인의 열정 넘치는 무대에서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모두 투입하며 세미 파이널을 준비하고 있는데, 그 과정에서 총 3번의 경연을 통해 증명한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각 멤버들의 의지가 느껴집니다.
이제 곧 파이널에 진출할 최후의 14인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동안 '퀸덤퍼즐'에서 다양한 조합으로 활약해 온 멤버들의 열정과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며, "후회 없이 모든 걸 쏟아내고 갈 것", "마지막까지 여정을 함께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다짐이 무대 위에서 펼쳐질 것입니다.
특히 TOP7 자리에 누가 오를지에 대한 긴장감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전 세미 파이널 조합 투표 중간 집계에서도 TOP7 멤버들이 또 한 번 뒤섞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기존의 TOP7 멤버 지한 대신 연희가 최상위권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최종 결과에서는 누가 상위 7인의 자리를 차지할지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무대에서는 DAY6(데이식스) 영케이가 프로듀싱한 'PUZZLIN'(퍼즐링)', iKON(아이콘) 바비의 'i DGA', 라이언 전의 'I Do(아이 두)'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어떤 멤버가 어떤 조합으로 무대에 올라설지는 아직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세미 파이널에서 탈락한 5인과 인원이 부족한 'i DGA'팀의 상황을 고려해 다른 팀 멤버를 데려와 충원해야 할 필요성이 있어서입니다. 이에 'PUZZLIN' 팀과 'I Do' 팀의 멤버들은 팀원을 보호하고 최선의 조합을 찾아야 하는 압박감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는 파이널 진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베네핏 3만 점이 걸려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세밀한 선택과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 도래하였습니다. 'i DGA' 팀의 조합과 퍼포먼스, 그리고 이로 인해 결정되는 파이널 진출 멤버들의 운명은 시청자들 또한 궁금해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생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이 자신이 가장 잘한 무대에 투표할 수 있는 생방송 문자 투표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세미 파이널 무대를 감상하고 멤버들의 노력과 열정을 평가하며 팀에 투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멤버들에게는 베네핏 3만 점이 주어질 예정이며, 이는 파이널 진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생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조합 투표권도 시청자들에게 주어져 자신이 응원하는 최상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8월 8일 오후 10시에 시작되는 '퀸덤퍼즐' 세미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열정과 경쟁, 그리고 시청자들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안에 우리는 '퀸덤퍼즐'의 최종 멤버들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