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새 신곡 '백 포 모어(Back for More) (with Anitta)'가 흥행의 신호탄을 발사했습니다. 이 곡은 15일 아니타와의 협업곡으로 발표되었으며, 16일 현재까지 브라질, 칠레, 인도네시아, 멕시코, 스페인 등 전 세계 33개 국가/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52개 국가/지역에서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과 미국에서는 각각 2위와 4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올랐습니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정상에 올랐으며, 여러 국가/지역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순위권에 자리했습니다.
이 신곡은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처음 공개되었는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아니타가 함께한 무대는 다수의 해외 매체에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시상식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부문에서 수상하며 글로벌 K-팝 리더로서의 위상을 입증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0월 13일에 정규 3집 앨범 '이름의 장: FREEFALL'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이번 신곡의 흥행은 그들의 글로벌 인기와 성장을 확인하는 중요한 증거로 받아들여집니다.